Support

고객지원

홈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채권추심 의뢰 후 추심진행 사항에 대한 진행경과를 수시로 알 수 있나요?

업무중간에 담당지사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든 진행경과를 알 수 있습니다.

가압류, 압류 등 법적조치 필요비용은 고려신용정보 계좌나 담당자 계좌로 송금해도 무방한가요?

법적조치 필요비용은 법무사 계좌로 송금하며 특히, 당사 담당자가 채권자나 채무자에게 현금 또는 본인(담당자) 개인계좌로 입금을 요구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채권추심 의뢰시 채권을 증빙할 원인서류 원본을 고려신용정보에 제공해야 되나요?

채권증빙 원인서류(법원판결문, 계약서, 계산서, 거래증빙서 등)는 사본 제공 가능합니다.

Contact
무료상담 010-5361-5727
Address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53

사업자등록번호: 214-81-72290

One-tenth. All rights reserved.
This is a staging environment